용인문화재단, '토요키즈클래식', 10월은 할로윈과 뮤지컬로 만나요!

문화도시 용인을 위한 용인문화재단 어린이 클래식 공연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2/09/21 [11:35]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문화재단, '토요키즈클래식', 10월은 할로윈과 뮤지컬로 만나요!
문화도시 용인을 위한 용인문화재단 어린이 클래식 공연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2/09/21 [11: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2 토요키즈클래식 포스터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토요키즈클래식' 10월 공연의 티켓 예매를 오는 23일 오후 2시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에서 시작한다.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가득 담아 '클래식으로 만나는 뮤지컬 with 할로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10월 공연은 전문 배우들의 재미있는 상황극과 함께 영화 ‘코코’, ‘알라딘’과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모차르트’, ‘캣츠’, ‘지킬앤하이드’ 등 꿈과 희망을 느낄 수 있는 뮤지컬 명곡들과 다가오는 할로윈에 어울리는 음악의 콜라보로 명곡이 주는 분위기에 흠뻑 빠져드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 공연은 48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1층 20,000원, 2층 10,000원이다. 자세한 공연 안내 및 티켓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린이 클래식 상설공연 ‘토요키즈클래식’을 통해 ‘문화도시 용인’에 거주하는 어린이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올해 용인시는 ‘멋진 시민, 다정한 이웃 : 사람ㆍ자연ㆍ일상이 어우러진 문화 공생 도시’를 비전으로 문화도시 조성을 추진 중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