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자원봉사단‘예술사랑봉사회’, 찾아가는 문화공헌 진행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 방문해 예술사랑콘서트 개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6/20 [10:46]

성남문화재단 자원봉사단‘예술사랑봉사회’, 찾아가는 문화공헌 진행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 방문해 예술사랑콘서트 개최

탄천뉴스 | 입력 : 2019/06/20 [10:46]

 

▲     © 탄천뉴스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 자원봉사단 예술사랑봉사회회원들이 성남아트센터뿐 아니라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사랑을 실천했다.

 

성남문화재단의 공연, 전시사업 등의 진행 보조와 홍보물 배포, 기타 행사지원 등 여러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술사랑봉사회는 지난 2016년부터 자발적으로 합창단을 구성, 문화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619()에는 예술사랑봉사회회원들과 문화공헌에 뜻을 함께한 문화예술동호회원 등이 모여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했다.

 

이날 복지관 이용 어르신 60여 명을 대상으로 펼쳐진 <예술사랑콘서트>에서는 익숙한 동요와 가곡, 가요 등을 합창, 플루트, 색소폰 등 다양하게 선보였다. 친근한 레퍼토리에 어르신들도 노래를 따라 부르며, 공연을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예술사랑콘서트>에 참여한 예술사랑봉사회회원들은 성남아트센터를 찾는 시민들뿐 아니라 지역사회 곳곳에 사랑을 전할 수 있어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고 입을 모았으며, 하반기에도 지역의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