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미디어그룹-성남상공회의소,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업 시작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2/21 [23:05]

매경미디어그룹-성남상공회의소,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업 시작

탄천뉴스 | 입력 : 2019/02/21 [23:05]

 

▲     © 탄천뉴스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매경미디어그룹(회장 장대환)220일 오전 서울 중구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은 성남시의 산업 발전과 전문 리더 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으며, 협약에 따라매일경제-성남상의 최고경영자과정을 공동으로 개설, 운영하기로 합의하였다.

 

이를 통해 성남시의 지식 기반을 확충하고 전문 리더 양성에 힘쓰며, 앞으로 새로운 사업 개발 및 지식 정보 교환 등을 통해 상호 이익을 창출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용후 성남상공회의소 회장,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대표(성남상의 부회장), 안성현 디알텍 대표(성남상의 부회장), 이상현 디투에스대표(성남상의 상임의원), 임각균 이트너스 대표(성남상의 상임의원)장대환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손현덕 매일경제신문 대표, 윤형식 매경비즈 대표, 조성진 매경기업교육팀 국장, 박진성 MBN 기획실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매일경제-성남상의 최고경영자과정은 오는 417일 개강할 예정으로 7개월, 22주 과정으로 매년 1회 개설되며, 자세한 사항은 성남상공회의소 검정교육부(031-781-7903)으로 하면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