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맛집·멋집, 유별 난 집이 궁금하다면 #김주사의단골집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1/31 [23:18]

동네 맛집·멋집, 유별 난 집이 궁금하다면 #김주사의단골집

탄천뉴스 | 입력 : 2019/01/31 [23:18]

 

 

▲     © 탄천뉴스

 

분당구청 공무원들이 지역상권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홍보에 나섰다

 

분당구직원들이 121일부터 인터넷 채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을 통해 숨은 맛 집과 특색 있는 집을 소개하고 있다.

 

상권활성화를 위한 홍보프로젝트 우리동네 맛 집·멋 집, 유별난 집2019년 분당구청 특수시책으로 전국최초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공무원들이 잘 알려지지 않은 가볼만한 동네 점포를 홍보하여 침체된 동네상권을 활성화하고 성남사랑상품권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시작됐다.

 

분당구청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공무원들은 동네 구석구석 순찰을 다니기 때문에 모르는 게 없어 맛 집은 물론 동네 유래나 단골집의 사연까지도 알고 있어 이런 점을 시민들에게 SNS나 유튜브 등을 통해 공유하면 동네 상권활성화와 지역공동체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여 추진하게 되었다고 한다.

 

분당구청에서는 직원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부서나 호응도가 높은 글에 대해서는 직원복무평가 등에 가점을 주기로 했다.

 

성남시에 맛 집·멋 집, 유별난 집이 궁금하다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에김주사의단골집을 통해 검색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