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새해희망의 메아리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이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1/11 [23:18]

2019 새해희망의 메아리 가족오페라 "마술피리" 공연

이경희기자 | 입력 : 2019/01/11 [23:18]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는 어린이 가족단위 관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짜르트의 최후의 걸작 "마술피리"가 공연된다.

 

가족오페라로 만인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페라 “마 술 피 리“는 모차르트의 천재성을 보여주는 걸작 중의 하나로 1791년 9월 30일 빈의 아우프 데어 비덴 극장에서 초연되었다. 크리스토프 빌란트의 동화 <룰루 또는 마술피리>를 비롯한 여러 동화와 대본을 참고하여 만들어진 이 작품은 징슈필이라는 민속극 수준의 장르에 속하면서도 놀라운 음악성과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모차르트의 다양한 사상과 취향, 그리고 사회에 대한 시각들이 구석구석 숨어 있는 천재적인 작품으로, ‘밤의 여왕의 아리아’, ‘파미나와 파파게노의 이중창’이 특히 유명하다. 총 2막으로 가공의 시대, 이집트를 배경으로 왕자 타미노의 여정 중심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이번 공연은 오페라 전문가수들의 열연과 전문적인 내레이션을 곁들여 너무나도 유명한 "밤의 여왕의 아리아","나는 새잡이","파파파"등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 등으로 어린이 가족들에게 새 희망과 새 꿈을 선사 할 예정이다.

.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