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2019년 인권경영 헌장 선포식’ 개최

이경희기자 | 기사입력 2019/01/02 [20:29]

성남도시개발공사 ‘2019년 인권경영 헌장 선포식’ 개최

이경희기자 | 입력 : 2019/01/02 [20:29]

 

인권경영 헌장 선서식   © 탄천뉴스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는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인권경영 헌장을 채택하고 2‘2019년 인권경영 헌장 선포식을 가졌다.

 

인권경영 헌장에는 유엔 글로벌콤팩트(UNCG)10대 원칙 등 국제 및 국내 규범을 존중하고 지지하며 공사의 모든 경영활동 과정에서 직원을 포함한 이해관계자와 주민의 인권존중을 우선가치로 확립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날 행사는 통합공사 5주년 창립기념식 및 2019년 시무식과 같이 진행되어 공사의 과거를 돌아보고 새로운 시작의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9년은 변화와 혁신을 통하여 성남시민이 만족 할 수 있는 공사로 새롭게 도약하자. 이를 위하여 사장의 권한과 역량을 총 동원하여 혁신에 집중하고 지원하겠다.”며 새로운 변화·혁신의 의지를 밝혔다.

 

한편 공사는 지난 1231일 그동안 공석이었던 기획본부장에 강용호 본부장을 개발사업본부장에 김진오 본부장을 임용하였다.

신임 강용호 기획본부장은 서울대학교 국제경제학과 뉴욕주립대학교 대학원 기술경영 석사 SK 씨엔씨() 차장 )티브로드 본부장 베타 리서치앤 컨설팅 상무 )인터페이 전무 )커넥트엑스 부사장을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신임 김진오 개발사업본부장은 서울대학교 토목공학(도시전공)서울대학교 대학원 도시공학 석사 코오롱씨드 50() 팀장 )종합건축사무소 팀이십일 대표이사 키라에셋() 전무 현대산업개발() 상무보 )팀이십일컨설팅 대표이사를 역임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