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빛나는 하남 만들어갈 “시민 여러분 모십니다”

‘하남시 백년도시위원회’의 위원 모집으로 시민 참여 시정 유도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8/11/22 [20:37]

하남시, 빛나는 하남 만들어갈 “시민 여러분 모십니다”

‘하남시 백년도시위원회’의 위원 모집으로 시민 참여 시정 유도

탄천뉴스 | 입력 : 2018/11/22 [20:37]

 

▲     © 탄천뉴스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시장의 자문기구인 하남시 백년도시위원회의 위원을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난 16일 제정된 백년도시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의거 백년도시위원회를 구성해 시의 현안과 비전에 대한 전문화된 자문을 구하고 시민의 참여 시정을 유도하기 위함이다.

 

위원은 50명으로 구성되며, 선발기준은 시정 각 분야에 대한 학위, , 자격증 등 전문성이 있는 사람, 시의 지속과 번영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있는 시민, 정책수립이 가능한 문제 해결능력과 발전적 사고를 가진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서류는 방문 및 우편(하남시청 혁신기획관) 또는 이메일(mindsailor70@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심사 및 면접(필요시)을 통해 선정되며, 결과는 다음달 6일 발표할 예정이다.

 

김상호 시장은 하남은 이미 만들어진 도시가 아니라 만들어 지고 있는 도시이므로 도시의 환경, 문화, 시설 등 모든 분야에서 시민과 전문가의 여가 필요하다, “지속가능한 도시, 빛나는 하남을 함께 만들어갈 시민 분들의 많은 응모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12월 중 위촉식과 워크숍을 실시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하남시 혁신기획관(790-5090)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