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공무원과 함께하는 성남시의회”

성남시의회 의장단, 성남소방서 격려 방문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8/08/01 [16:12]

“소방공무원과 함께하는 성남시의회”

성남시의회 의장단, 성남소방서 격려 방문

탄천뉴스 | 입력 : 2018/08/01 [16:12]

▲ 성남시의회 의장단이 성남소방서를 격려 방문했다.     


성남시의회 의장단이 지난달 25일 성남소방서를 방문해 현안업무보고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성남시의회 박문석 의장, 강상태 부의장, 박호근 대표의원, 안극수 대표의원, 김영발 운영위원장, 조정식 행정교육위원장, 안광한 경제환경위원장, 김선임 문화복지위원장, 마선식 도시건설위원장, 윤창근 예산결산위원장, 남용삼 윤리특별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소방서 현황과 소방활동실적, 현안 업무추진 계획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무더운 날씨에도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소방관들을 격려하고, 성남소방서 신축청사 및 상대원119안전센터 재건축 방안에 대해 협의했다.


박문석 의장은 “각종 재난현장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임무를 수행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린다. 소방공무원과 함께 시의회 의장단도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권은택 서장은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소방대원들을 격려해 주기 위해 찾아주신 시의회 의장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각종 재난에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성남시와 유기적으로 협력해 시민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성남시의회 의장단이 성남소방서를 격려 방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