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환경교육/청소년문화/예술여성정치경제행정사회/복지보건/의료사건/사고스포츠/레저인물동정
전체기사
인사/부음/동정 자유게시판 기사제보
편집  2018.11.17 [01:04]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교육/청소년
청바지로 청소년들의 바른꿈을 지원하다!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성남시청소년재단 후원물품 전달
기사입력: 2018/07/28 [18:33]  최종편집: tc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탄천뉴스

▲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이 성남시청소년재단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지난 7월 16일 청소년해외봉사 진행 파견국 현지의 청소년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하여 두 번째로 발굴된 신규 후원기관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와의 연계, 협력을 통하여 후원물품을 전달 받았다.
 
이번 전달식에서 청바지, 블랙진, 면바지등 약600벌을 해외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하였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6개 해외봉사활동 지에 전달할 예정이다.
 
㈜노말데님코리아(NDK Jeans)는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 청소년 현장 중심의 진로, 직업 교육을 통해 직업과 노동의 가치를 이해하고자 운영하는 ‘청소년의 바른 꿈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체험일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청소년 육성, 유공의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로부터 표창을 받은 기업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재단과 마음을 함께하는 기관들이 더욱 많이 발굴되어 파견국에 청소년들이 윤택한 삶의 질 개선이 되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더 많은 기업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카메라출동 탄천EYE  
1/26
배너
배너
배너
최근 인기기사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88-5 ㅣ 대표전화 070-8886-0514 ㅣ 팩스 031-708-0514 ㅣ 대표e메일 master@tcnews.kr
정기간행물 등록 경기 아 50155ㅣ 등록일 I 2010년 11월 8일 I 발행 편집인 변준성 Copyright ⓒ 2010 탄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Contact master@tcnews.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