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철 부시장, 수정구청 방문

동절기 경로당지원, 복지급여지원, 취락지구사업, 설해대책 현안 점검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7/12/15 [11:48]

이재철 부시장, 수정구청 방문

동절기 경로당지원, 복지급여지원, 취락지구사업, 설해대책 현안 점검

탄천뉴스 | 입력 : 2017/12/15 [11:48]

▲ 수정구를 방문한 이재철 부시장(왼쪽)이 박재양 수정구청장(오른쪽)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지난달 29일 성남시부시장으로 취임한 이재철 부시장이 광폭행정을 펼치고 있다.


취임 보름째를 지난 12일 오전에는 수정구청을 방문했다. 취임하자마자 성남지역 주요 사업 현장 방문에 이어 위례신도시 인수, 신흥재개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등 현안사업이 가장 많은 수정구를 첫 방문지로 정한 것은 성남시의 민생을 빨리 파악하고자 하는 행보로 파악된다.


이날 박재양 수정구청장을 비롯한 과․동장 등 간부공무원들로부터 수정구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받고 수정구가 시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철 부시장은 동절기 경로당 지원, 복지급여 지원, 취락지구사업, 설해 대책에 관한 현안도 점검했다.


성남의 본시가지인 수정구의 구도심 활성화를 위한 사업의 착오 없는 진행 및 동절기 독거노인과 복지사각지대의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당부했다.


한편 수정구는 쾌적하고 정이 넘치는 수정구를 구현하고자 하는 구정 목표를 가지고 지역의 각종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주도적인 역할을 해 나가가고 있다.


▲ 수정구를 방문한 이재철 부시장이 수정구 간부공무원들로부터 주요업무 보고를 받고 있다.     

▲ 이재철 부시장이 수정구청을 방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