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나누미와 함께하는 IT 희망학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발표회 및 졸업식 16일 개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7/12/14 [11:28]

‘티맥스나누미와 함께하는 IT 희망학교’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발표회 및 졸업식 16일 개최

탄천뉴스 | 입력 : 2017/12/14 [11:28]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이 오는 16일, ‘티맥스나누미와 함께하는 IT희망학교 제5기 발표회 및 졸업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의 IT진로교육을 위한 과학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성남시청소년재단 한신수 대표이사, 티맥스데이터 박삼연 대표와 2~4기 졸업생 및 수련관 지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분당서현청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이 티맥스나누미와 함께하는 IT 희망학교 발표회 및 졸업식을 16일 개최한다.     


IT희망학교 졸업식의 1부는 졸업생 22명의 프로젝트 발표회, 장학금 수여식 순으로 펼쳐지며 2부 행사는 수련관 댄스 동아리 AS의 축하공연, 격려사, 졸업장 수여, 졸업생대표 및 티맥스나누미 멘토의 활동소감 발표 등 졸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하는 축하마당으로 구성되었다.


티맥스나누미와 함께하는 IT희망학교는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과 티맥스소프트사의 기업연계를 통해 청소년 진로교육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자 2012년부터 운영해오고 있으며, 1년 과정의 교육에 참여하는 청소년과 졸업생 멘토 청소년 및 대학진학 청소년 대상 장학금 지급, 졸업 후 채용 우선권 부여 등 성남시 청소년의 IT전문 인재육성을 위해 운영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IT 전문기업 (주)티맥스소프트는 지난 5년간의 IT희망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진로교육 공로를 인정받아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17. 청소년푸른성장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 “티맥스나누미와 함께하는 IT희망학교를 통해 성남시 청소년들이 IT 전문일력으로서의 기본소양을 갖추고 미래를 설계 할 수 있도록 진로, 직업 교육에 대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IT희망학교 제6기 교육에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과 학부모는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