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생태계 활성화 선도하는 성남산업진흥재단’

‘2017 성남 인디게임 공모전 수상작’ 지난 11월 말 출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7/12/08 [00:36]

‘게임생태계 활성화 선도하는 성남산업진흥재단’

‘2017 성남 인디게임 공모전 수상작’ 지난 11월 말 출시

탄천뉴스 | 입력 : 2017/12/08 [00:36]

▲ 동화 속 어린왕자가 되어 여우와 술래잡기를, ‘어린왕자 – 술래잡기’     


게임 메카 성남시가 독창성과 도전 정신을 내세운 인디게임 저변확대를 위해 진행한 ‘2017 성남 인디게임 공모전–Step UP! 프로젝트’ 출시 지원 부문 수상작들이 지난 11월 말 출시됐다.
 
‘2017 성남 인디게임 공모전’은 건강한 게임 생태계 구축을 위해 성남시와 성남산업진흥재단이 주최, 주관하고  원스토어(주)와 유니티 코리아가 홍보·마케팅 등을 후원한 공모전으로 개발지원 부문, 출시지원 부문 등 2개 분야로 나누어 전문가 멘토링, 도쿄게임쇼 참관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왔다.


이를 통해 출시지원 부문 수상작 4종이 출시되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모전 후원사인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7월 성남 차세대 융합 콘텐츠 캠퍼스(Connect21) 개소에 맞춰 추진된 공모전은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겪는 개발, 출시, 홍보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성남산업진흥재단 장병화 대표이사는 “게임산업은 대표적인 미래 먹거리 산업이 될 것”이라며 “성남시는 대한민국의 대표 게임도시 중심 메카로 발전할 것이며 성남산업진흥재단은 성남 소재 게임업체 종사자들과 그 중심에 설 수 있도록 2018년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이제는 동료다 ‘창기사 키우기 방치형 영웅 키우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