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정이 넘치는 사회로 만드는 자원봉사’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참석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7/12/01 [16:07]

‘따뜻한 정이 넘치는 사회로 만드는 자원봉사’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참석

탄천뉴스 | 입력 : 2017/12/01 [16:07]

▲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이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축사를 통해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이 30일 오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관내 자원봉사자 1,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자원봉사 활동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진하고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해 열린 이날 행사에서 김유석 의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 각 분야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온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모범·우수 봉사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김 의장은 “자원봉사는 시간과 돈의 문제가 아닌 진정 남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필요한 일로 우리 사회를 훈훈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사회로 만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면서 “오늘 행사를 통해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365 자원봉사 포털 자료에 따르면 성남시 자원봉사자 수는 10월말 기준 28만 3489명으로 시 전체 인구의 29%에 해당하며, 재난구호, 어린이 통학 안전지도, 김장 나눔, 급식 봉사, 집 고쳐주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이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 성남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