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환경교육/청소년문화/예술여성정치경제행정사회/복지보건/의료사건/사고스포츠/레저인물동정
전체기사
인사/부음/동정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기사제보
편집  2017.10.24 [02:5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 하겠다”
이재명 시장, 김인종 총장-박찬종 변호사와 연속 환담
김인종 총장 “익산에서 복지, 청년 관련 강연 해 달라”
박찬종 변호사 “청년들이 헬조선에서 벗어날 기회 만들어 달라”
기사입력: 2017/07/25 [12:10]  최종편집: tc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민희

이재명 시장이 김인종 원광보건대 총장과 박찬종 변호사와 차례로 만나 환담을 나눴다.


지난 21일 성남시청 시장 집무실에서의 환담은 먼저 김인종 원광보건대 총장과 만나 30분간 이야기를 나눴다.


▲ 이재명 시장이 김인종 원광보건대 총장 일행과 환담후 기념촬영했다.     


이 자리에서 김인종 총장은 “서울 흑석동 옛 서울회관 터에 ‘원불교 100년 기념관’을 짓고 있다”며 “원불교 100주년 이후 행정기능, 국제화 기능 등을 서울로 옮겨 서울시대를 열기 위해, 수도권 네트워크 구축 등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 총장은 또 지난해 12월 익산 원광대학교에서 열린 이시장의 강연에 대해 “새 시대의 아이콘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즘 대학 교육 환경이 많이 바뀐데다가 직장에 나가도 소득에 한계가 있어 청년들이 많이 힘들어 한다”며 “청년이 희망을 가질 수 있게 익산에 방문해 복지, 청년과 관련한 강연을 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이 시장은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 하겠다”며 “그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김 총장과 환담을 마친 이 시장은 정치계 원로인 박찬종 변호사와 만났다.


박찬종 변호사는 이 시장에게 “젊은 사람들에게 사이다를 제공했다”며 “청년들이 헬조선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이 시장과 박찬종 변호사는 민주주의 발전방향과 현재 정치상황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한민희 기자


▲ 박찬종 변호사와 환담하는 이재명 시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카메라출동 탄천EYE  
1/26
배너
배너
배너
최근 인기기사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88-5 ㅣ 대표전화 070-8886-0514 ㅣ 팩스 031-708-0514 ㅣ 대표e메일 master@tcnews.kr
정기간행물 등록 경기 아 50155ㅣ 등록일 I 2010년 11월 8일 I 발행 편집인 변준성 Copyright ⓒ 2010 탄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Contact master@tcnews.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