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환경교육/청소년문화/예술여성정치경제행정사회/복지보건/의료사건/사고스포츠/레저인물동정
전체기사
인사/부음/동정 자유게시판 공지사항 기사제보
편집  2017.10.24 [02:58]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예술
“문화가 흐르는 판교역~!”
성남문화재단과 신분당선이 함께 하는 판교역 문화마당
판교역 썬큰 광장에서 6월~8월 마지막 주 화요일 문화마당 진행
성남시립국악단, 성남시립합창단, 사랑방문화클럽, 힙합, 뮤지컬 갈라쇼
기사입력: 2017/06/27 [14:06]  최종편집: tc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혜영

성남문화재단과 신분당선 (주)네오트랜스가 판교역을 찾는 시민들을 위한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을 준비했다.


성남문화재단과 (주)네오트랜스는 판교 테크노벨리를 중심으로 하루 약 6만여 명의 이용객이 이용하는 판교역 대합실 중앙홀에 위치한 썬큰광장에서 6월부터 8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저녁 6시부터 성남문화재단과 신분당선이 함께하는 ‘판교역 문화마당’을 개최한다.


▲ 판교역 문화마당 포스터     


먼저 6월 27일에는 성남시립국악단이 친근하고 매력적인 국악무대를 선보이고, 용인대학교의 힘찬 태권도 공연이 펼쳐진다.


7월 25일에는 전문 힙합댄서들의 화려한 힙합무대가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서울연극협회가 준비한 마당극과 트로트가 어우러진 <트로트 춘향전>으로 시민들을 흥을 돋울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8월 29일에는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성남시립합창단의 공연과 가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하는 <뮤지컬 갈라쇼>가 이어진다.


성남시립예술단을 중심으로 다양한 예술단체들이 참여하는 이번 ‘판교역 문화마당’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문화향수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시민들의 생활공간인 지하철역을 또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조성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성남문화재단은 (주)네오트랜스와 함께 하는 ‘판교역 문화마당’이 시민들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는 친근한 성남문화재단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서 발로 뛰는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혜영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카메라출동 탄천EYE  
1/26
배너
배너
배너
최근 인기기사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88-5 ㅣ 대표전화 070-8886-0514 ㅣ 팩스 031-708-0514 ㅣ 대표e메일 master@tcnews.kr
정기간행물 등록 경기 아 50155ㅣ 등록일 I 2010년 11월 8일 I 발행 편집인 변준성 Copyright ⓒ 2010 탄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Contact master@tcnews.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