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배너
환경교육/청소년문화/예술여성정치경제행정사회/복지보건/의료사건/사고스포츠/레저인물동정
전체기사
인사/부음/동정 자유게시판 기사제보
편집  2017.12.18 [23:19]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치
“새얼굴의 등장이 바로 혁신의 시작”
신상진 의원, 자유한국당 7.3 전당대회 당대표 출마 선언
“인물 교체, 구태 청산을 기치로 당 혁신을 이루어내겠다!”
기사입력: 2017/06/17 [02:07]  최종편집: tcnews.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민희

▲ 신상진 의원이 자유한국당 7.3 전당대회에서 당대표 출마를 선언했다.     


중원구 신상진 의원이 16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자유한국당 7.3 전당대회 당대표 선거 후보로 출마한다고 공식 선언했다.


신 의원은 출마의 변에서 “국민과 보수당의 가치를 위해 13년 정치 세월 4번의 국회의원을 하는 동안 묵묵히 흔들림 없이 한 눈 팔지 않고 오직 한 길로 걸어왔다”면서 “사람부터 바뀌어야 당이 바뀌고, 당을 바꿔야 당이 국민들로부터 지지를 다시 회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신 의원은 “그동안 당의 지도적 위치에서 지지자와 국민에게 좋은 평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자유한국당을 새롭게 혁신하는데 많은 한계를 가질 수 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신 의원은 “신상진 당선이 자유한국당에 새얼굴의 등장이자 바로 혁신의 시작이며, 신상진으로 부터 자유한국당과 보수의 미래가 시작된다”고 강조했다.


신 의원은 △단일대오 구축을 위한 당내 계파 극복 △국민의 지지를 받는 친서민 정당으로 대대적 혁신 △당원 참여민주주의 확대를 위한 전국평당원회의 구성운영 △보수의 대북 안보 노선의 철저한 견지 △전국 조직 역량강화를 통한 대중정당으로 재편 △청년 실질 지원을 통한 청년층 기반 확대 △보수 정치지도자 육성 및 지원책 마련 △원외 당협위원장의 중앙당 1인 1직책 부여로 중앙당 참여 확대 △공정한 공천제도 확립 △민생 우선의 ‘119 민생특위 구성’ △자유한국당 이미지 쇄신을 위한 ‘브랜드전략위원회 설치’의 실천약속을 발표했다.


한편 자유한국당의 이번 당대표 선거는 지난 제19대 대선후보였던 홍준표 전지사, 5선의 원유철 의원 그리고 신상진 의원이 함께 3파전을 벌인다. /한민희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카메라출동 탄천EYE  
1/26
배너
배너
배너
최근 인기기사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청소년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288-5 ㅣ 대표전화 070-8886-0514 ㅣ 팩스 031-708-0514 ㅣ 대표e메일 master@tcnews.kr
정기간행물 등록 경기 아 50155ㅣ 등록일 I 2010년 11월 8일 I 발행 편집인 변준성 Copyright ⓒ 2010 탄천뉴스. All rights reserved.
본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Contact master@tcnews.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