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 뛰는 이재명 시장 “현장에 답 있다”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지역 곳곳 돌며 현장 점검 나서
분당구보건소, 성남소방서, 소각처리장, 노숙인 보호시설 찾아

한민희 | 기사입력 2016/11/23 [07:29]

발로 뛰는 이재명 시장 “현장에 답 있다”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지역 곳곳 돌며 현장 점검 나서
분당구보건소, 성남소방서, 소각처리장, 노숙인 보호시설 찾아

한민희 | 입력 : 2016/11/23 [07:29]

▲ 성남시 환경에너지 시설을 찾아 동절기 대비 민생현장 탐방에 나선 이재명 시장     


대권 행보를 진행하고 있는 이재명 시장이 성남 지역 곳곳을 돌며 현장행정에 나섰다.


이 시장은 22일 오후 성남시내 공사현장과 제설장비 야적장을 둘러보며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철저한 대비를 주문했다.


이어 분당구보건소를 찾아 독감예방접종을 하러 온 시민들에게 일일이 인사한 뒤 운영현황을 점검했다.


또 성남소방서를 방문해 소방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건의사항을 듣는가하면 성남시 환경에너지시설(소각처리장)을 방문해 청소노동자의 권리가 제대로 보장되고 있는지 등을 물으며 노동권 보호를 강조했다.


이 시장은 “애로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이메일로 보내면 내가 직접 확인한다”며 노동자와 지자체장 사이의 상시적인 소통을 제안했다.


그 밖에도 이 시장은 노숙인 보호시설인 안나의 집을 방문해 직원과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현장방문을 마친 이 시장은 “늘 현장에 답이 있다. 공무원이 조금 더 고생하면 그만큼 시민이 편하다”며 “큰일은 누구나 할 수 있다. 작은 일을 잘하는 것이 진짜 능력이다”며 세심한 시민서비스를 일선 공무원들에게 주문했다. /한민희 기자


▲ 신분당선 미금역 건설현장을 찾아 동절기 대비 민생현장 탐방에 나선 이재명 시장     

▲ 정자동 제설장비 야적장을 찾아 동절기 대비 민생현장 탐방에 나선 이재명 시장     

▲ 분당보건소를 찾아 동절기 대비 민생현장 탐방에 나선 이재명 시장     

▲ 안나의집을 찾아 동절기 대비 민생현장 탐방에 나선 이재명 시장     

▲ 성남소방서를 찾아 동절기 대비 민생현장 탐방에 나선 이재명 시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