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문화재단, Bon Voyage! 광주시민과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가곡과 아리아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4/08/28 [11:13]
사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문화재단, Bon Voyage! 광주시민과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가곡과 아리아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4/08/28 [11: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스터


관객들에게 낭만과 감동의 가을밤을 선사했던, 음악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 Bon Voyage 공연이 오는 9월 12일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Bon Voyage’는 광주시문화재단이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들을 선곡하여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공연으로 국내 유수의 성악가와 오케스트라가 함께 한다.

이번 공연은 김덕기가 지휘하는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박정원, 윤정난, 조정희, 테너 이승묵, 정호윤, 바리톤 이승왕, 베이스 손혜수 등 국내 정상급 성악가 7인이 가을을 담은 무대로 관객을 만난다.

푸치니의 오페라 《요정 빌리》를 시작으로 한국 가곡 구모균의 ‘기억의 향기’와 푸치니의 오페라 《투란도트》 대표 넘버인 ‘Nessun dorma’, 베르디의 오페라 《가면무도회》등의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광주시문화재단 오세영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광주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고, 클래식 음악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하겠다며, “앞으로도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한국가곡은 물론 여러 오페라 속 아리아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OW경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제35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9월 27~29일 성남에서 개최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