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활동 '경기상상캠퍼스 썸머캠프' 운영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상설 전시·체험·공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경기상상캠머스 썸머캠프’ 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 운영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4/07/18 [08:14]
사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상상캠퍼스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활동 '경기상상캠퍼스 썸머캠프' 운영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상설 전시·체험·공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경기상상캠머스 썸머캠프’ 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 운영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4/07/18 [08: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푸룻푸룻프렌즈 여름 탐험대_포스터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인 ‘경기상상캠퍼스 썸머캠프’를 운영한다.

’경기상상캠퍼스 썸머캠프’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운영하는 시즌제 통합 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으로 전시, 교육, 공연, 체험 등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이 체험 할 수 있도록 마련된 문화예술활동으로 오는 7월23일 교육형 아트 체험 ‘푸룻푸룻프렌즈 여름탐험대’를 시작으로 창작 어린이 연극 ‘고래바위에서 기다려’ 및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등 9월까지 경기상상캠퍼스 곳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썸머캠프 첫 번째로 전시체험 프로그램 ‘푸룻푸룻프렌즈 여름탐험대’는 과일을 모티브로 상상 속 과일 세상을 찾아 떠나보는 교육형 아트 체험으로 총 9개의 체험존을 통해 과일 캐릭터는 물론 상상 속 과일 동물들을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전시체험 체험은 오는 7월23일부터 9월29일(월요일 휴관), 10:00시부터 17:00까지 경기상상캠퍼스 디자인1978동 전시실A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체험료는 2,000원으로 지지씨멤버스 홈페이지에서 교육/행사 신청 또는 현장 발권으로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신청은 체험 20일전부터 10일전까지 가능하다. 영아(12개월 미만)는 무료입장 가능하며, 미취학아동(8세 미만)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다.

썸머캠프 공연 프로그램인 '고래바위에서 기다려'는 2024년 아시테지 어린이연극제 대상 수상작으로 바닥에 누워 연기하는 배우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어 스크린으로 띄워 2∙3차원을 넘나드는 공연으로 새로운 연극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오는 8월24일, 8월31일 공간1986 멀티벙커 공연 예정으로 체험료는 10,000원이며 공연을 관람객에게는 ‘푸룻푸룻 여름탐험대’ 체험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경기상상캠퍼스 대표 교육 프로그램인 숲 중심의 일상 속 문화예술교육인 ‘숲숲학교 여름학기’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상상실험실 도자물레체험, 유리공예 체험 및 디자인스튜디오 3D프린팅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은 물론, 생활창작공방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경기상상캠퍼스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엄선되고 차별화된 문화예술활동프로그램인 경기상상캠퍼스 썸머캠프와 함께 여름방학을 즐기고 문화로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향후 경기상상캠퍼스만의 특화된 문화예술활동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