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으로 소통하고 화합다진 의원들

성남시의원들 ‘경기동부권 시·군의회 의원 체육대회’ 참석 친선 다져

김호중 | 기사입력 2014/11/10 [19:32]

체육으로 소통하고 화합다진 의원들

성남시의원들 ‘경기동부권 시·군의회 의원 체육대회’ 참석 친선 다져

김호중 | 입력 : 2014/11/10 [19:32]
▲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 개막식     ©탄천뉴스
▲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 박권종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탄천뉴스

성남시의회(의장 박권종) 의원들이 지난 8일, 경기동부권 시, 군의장 협의회 주관으로 남양주시 에코-랜드 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된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에 참석해 타 시,군 의원들과 상호간의 친선과 화합을 다졌다.

이번 체육대회는 지난 6.4지방선거 이후 처음으로 모인 소통의 자리로 경기동부권지역의 공동발전과 의원 상호간의 화합을 다지기 위해 개최됐으며 성남시의회를 비롯해 용인, 남양주, 이천, 광주, 구리, 하남, 여주, 가평, 양평 등 10개 시, 군의회 의원과 관계공무원 등 500여명이 함께 했다.

성남시의회에서는 박권종 의장을 비롯한 최만식 새정치민주연합 대표의원, 이상호 새누리당 대표의원 등 여야 의원들이 참석하였다.

개회식 후 2개 팀으로 나누어 시작된 이날 체육대회는 축구와 족구 그리고 피구, 단체줄넘기, 한마음운동회 등으로 진행됐으며 예선과 결선경기를 치루며 열띤 응원과 화합 속에 푸른 운동장을 함께 달리고 뒹굴어 웃으며 모처럼 만의 활기찬 웃음을 만끽했다.

또한, 모든 의원들이 승패를 떠나 상대편 의원을 배려한 가운데 서로 한마음이 되어 우의를 돈독히 쌓아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성남시의회 박권종 의장은 “이번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 체육대회를 통해 의원 상호간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친선과 화합을 증진시켜 남은 임기를 알차게 잘 마무리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개최된 체육대회는 경기동부권 시, 군 의회를 하나로 결집하여 의정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어 지방자치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개최되었다.
 
▲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 족구경기     © 탄천뉴스
▲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 피구경기     © 탄천뉴스
▲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     © 탄천뉴스
▲ [경기동부권 10개 시, 군의회 의원체육대회]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