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립합창단, 푸르른 여름밤 선보이는 감성적인 합창공연 'ABOUT TIME'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4/06/14 [11:27]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립합창단, 푸르른 여름밤 선보이는 감성적인 합창공연 'ABOUT TIME'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4/06/14 [11: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스터


(재)하남문화재단은 오는 25일 오후 8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하남시립합창단 'ABOUT TIME'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은 장민혜 객원지휘자와 하남시립합창단이 바로크, 계절, 삶을 키워드로 풍부한 레퍼토리의 합창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1부 바로크의 시간은 서정적인 감성부터 화려함의 절정까지 바로크 시대의 정신을 그대로 표현한 헨델의 ‘Dixit Dominus’가 연주된다. 바로크 시대의 악기와 연주 기법을 그대로 재현하는 원전연주로 올려지며 바로크의 생생한 사운드를 무대에서 펼칠 예정이다.

2부 계절의 시간에서는 우리네 정서를 느낄 수 있는 한국 가곡들을 대금, 피리, 더블베이스, 드럼과 함께한다. 3부 삶의 시간들은 삶의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본 미국 합창곡으로 관객들에게 삶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 귀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에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함께하여 공연을 빛낼 예정이다. 소프라노 김제니, 소프라노 최예은, 하프시코드 조성연, 카운터테너 장정권, 테너 김효종, 바리톤 최병혁, 대금 오병옥, 피리 이소연, 피아노 김유나, 드럼 심사무엘, 더블베이스 박혜진, 오케스트라 아니마코르디가 출연한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여름의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하남시립합창단의 무대를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6월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전석 1만원)로 고퀄리티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