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문화재단 2024 마티네 콘서트 & 연극만원 티켓 오픈

-2024 마티네 콘서트, 3~12월 매월 셋째 목요일 오전 11시 체코로 향하는 음악 여행
-누적 관객 10만 명 이상 기록한 ‘연극만원 시리즈’, 명품 연극 6편 변함없이
전석 1만원에 소개
- 마티네 콘서트는 2월 1일(목) 시즌권 오픈, 연극 만원은 8일(목)부터 티켓 오픈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4/01/30 [15:44]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문화재단 2024 마티네 콘서트 & 연극만원 티켓 오픈
-2024 마티네 콘서트, 3~12월 매월 셋째 목요일 오전 11시 체코로 향하는 음악 여행
-누적 관객 10만 명 이상 기록한 ‘연극만원 시리즈’, 명품 연극 6편 변함없이
전석 1만원에 소개
- 마티네 콘서트는 2월 1일(목) 시즌권 오픈, 연극 만원은 8일(목)부터 티켓 오픈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4/01/30 [15: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매년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성남문화재단 대표 브랜드 공연 마티네 콘서트연극만원(滿員) 시리즈2024년 연간 공연 일정을 발표하고, 티켓을 오픈한다.

 

깊이 있는 클래식 프로그램과 쉽게 풀어낸 음악 이야기로 클래식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마티네 콘서트는 올해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오전 11,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2024 마티네 콘서트는 순수한 자연과 다채로운 민속 문화를 가진 보헤미안의 나라, ‘체코로 향한다. 3월에는 체코 음악의 아버지, 스메타나의 대표작 나의 조국등으로 시즌의 문을 열고, 5월에는 한국종합예술종합학교 초빙교수를 맡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만프레도 크레머가카메라타 안티콰 서울과 함께 바로크 시대를 대표하는 보헤미아 음악가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8월에는 3년 연속 마티네 콘서트 진행자인 피아니스트 김태형이 소프라노 황수미와 함께 글룩의 오페라 <파리드 엘레나> ! 감미로운 나의 사랑과 드로브자크의 오페라 <루살카> 달에게 바치는 노래등을 들려주고, 9월에는 마티네 콘서트에서 처음 시도하는 특별한 발레 갈라 무대가 펼쳐진다. 발레 음악의 거장 루드비히 밍쿠스의 음악에 마리우스 프티파가 안무한 희극발레 <돈키호테>를 유니버설발레단의 무대와 문훈숙 단장의 해설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동양인 최초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오케스트라 관악 수석으로 활동 중인 클라리네티스트 조인혁(4)과 핀란드 방송교향악단 종신 제1수석 오보이스트 함경(11), 2018년 윤이상 국제음악콩쿠르 우승에 빛나는 첼리스트 이상은(12) 등 국내외 정상급 연주자들의 무대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연간 10회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2024 마티네 콘서트 시즌권은 21() 오후 2시부터, 일반권은 15()부터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나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각 회당 전석 25천원이며, 시즌권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1년 시작해 누적 관객 1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연극만원(滿員) 시리즈는 올해도 변함없는 1만원의 착한 가격으로 다양한 예술가들의 평범하고도 특별한 삶의 모습과 따뜻한 감성을 그린 명품연극 5편을 소개한다.

 

미술관 도슨트/큐레이터인 은수와 사진작가를 꿈꾸는 우진의 사랑 이야기로 행복은 찾는 것이 아니라 깨닫는 것임을 전하는 행복을 찾아서38()부터 10()까지 시리즈의 첫 문을 열고, 419()부터 21()까지는 스승과 제자 사이의 관계와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2인극의 매력을 극대화한 컬렉티드 스토리즈를 만날 수 있다.

 

510()부터 12()까지는 독일 클래식 음악의 거장 로베르트 슈만과 클라라 슈만 부부에게 요하네스 브람스란 젊은 천재 음악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일들과 음악에 대한 그들의 열정, 사랑 이야기를 담은 ‘Schumann(슈만)’이 이어진다. 고급스러운 무대와 피아노 소품과 더불어 오리지널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연주로 인물의 감정선을 뮤지컬처럼 섬세하게 표현해 연극에 대한 새로운 접근이란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희극 따위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검열관과 웃음에 사활을 건 극단 웃음의 대학 작가가 벌이는 7일간의 여정을 다룬 일본 최고의 극작가 미타니 코키의 작품 웃음의 대학75()부터 7()까지 선보이며, 30년 동안 동네 할머니들의 머리에 예술을 입히고 있는 오래된 시골 미용실 이야기 별이네 헤어살롱830()부터 91()까지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2024 연극만원 시리즈 티켓은 28()부터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www.snart.or.kr)나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예매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문화재단 고객센터(031-783-8000)나 홈페이지(www.snar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