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문화재단, ‘하남시민’을 위한 대형 뮤지컬 '모차르트!' 공개 리허설 개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3/05/25 [16:46]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문화재단, ‘하남시민’을 위한 대형 뮤지컬 '모차르트!' 공개 리허설 개최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3/05/25 [16: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포스터


하남문화재단은 오는 5월 27일 총 2회에 걸쳐 하남시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모차르트!' 트라이아웃 리허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2010년 더뮤지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총 11개 부문을 석권한 작품이다. 세종문화회관 최장 기간·최다 회차 공연기록을 세웠으며, 2023년 최정예 창작진과 라이징스타들의 완벽한 만남을 통해 더욱 강력해져 돌아올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트라이아웃 리허설’은 하남시민에게 있어서 레전드 뮤지컬 '모차르트!'의 생생한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평소 공연과는 다르게 배우들이 리허설에 진지하게 임하는 새로운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하다.

재단은 지난 5월 17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하남시민’을 대상으로 티켓을 오픈했으며, 천여 석이 넘은 티켓은 단 3시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재단 관계자는 “대형 뮤지컬 공연의 공개 리허설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기회인 만큼 새로운 경험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하남문화재단 ‘트라이아웃 리허설’을 시작으로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