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의원, 주민들과 ‘광주어린이체육센터’ 개관 전 사전점검 나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2/09/07 [22:20]
사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종성 의원, 주민들과 ‘광주어린이체육센터’ 개관 전 사전점검 나서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2/09/07 [22: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6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임종성 의원(더불어민주당경기광주시을)이 시민들과 함께 9월 13일 정식개관 예정인 광주시 신현동 광주어린이체육센터를 사전점검했다.

 
광주어린이체육센터는 임 의원이 지난 총선에서 (Mom) 편한 놀이터’ 조성사업을 공약으로 제시하면서 본격적으로 추진됐다이를 위해 임 의원은 2018년 9월 행안부로부터 특별교부세 5억 원과 2020년 9월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7억 원을 추가로 확보하는 등 광주어린이체육선터’ 조성사업을 적극 지원해 왔다.
 
임 의원은 아이들이 미세먼지나 폭우폭설 등 날씨 걱정 없이 뛰어놀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지난 4년 동안 사업 제안부터 부지 선정예산 확보에 이르기까지 직접 발로 뛰었다시민에게 약속한 공약을 이행하게 돼 매우 감격스럽고 기쁘다믿고 기다려주신 광주시민과 오포주민 그리고 아이들에게 감사하다며 정식개관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날 시민들과 함께 현장을 돌아본 임 의원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VR 프로그램 마련신발장 위치 변경유아 전용 놀이방 조명 조정 및 야외놀이터 활용방안 추가 마련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시설을 점검하고 계속해서 보완해 달라고 광주시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