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더민주 경기도당 선거대책본부 공동부본부장 임명

-방 의장“필사즉생(必死卽生)의 각오로 반드시 대선승리 이끌겠다”
-市-道-중앙 아우른 팔방미인…차분하게 하남 바닥 민심(民心) 훑고 소통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2/01/06 [19:42]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더민주 경기도당 선거대책본부 공동부본부장 임명
-방 의장“필사즉생(必死卽生)의 각오로 반드시 대선승리 이끌겠다”
-市-道-중앙 아우른 팔방미인…차분하게 하남 바닥 민심(民心) 훑고 소통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2/01/06 [19: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하남시의회 방미숙 의장
(더불어민주당, 나 선거구)이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선거대책본부 공동부본부장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박정)6일 오후 1시 수원시 영통구 소재 수원컨벤션센터에서 대한민국 대전환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부본부장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체제에 돌입했다.

 

방미숙 의장은 이날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박정 위원장(파주을)으로부터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선거대책본부 공동부본부장 임명장을 받았다.

 

방미숙 의장은 올해 대선에서 중책을 맡게 된 것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2022년 필사즉생(必死卽生)의 각오로 선거운동에 임해 대한민국 대전환 이재명 후보와 함께 반드시 대선승리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방 의장은 3선 출신의 제8대 하남시의회 의장으로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탁월한 리더십으로 시()-()-중앙을 아우르는 팔방미인정치인으로 통한다. 이번 대선에서 하남 지역 바닥 민심을 훑는 민생 행보로 민심(民心)을 읽고, 민심을 담아내는 선거운동에 매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방미숙 의장은 지난 5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총괄특보단 특보(공정경제특보단 경기총괄본부장)’에 임명된 데 이어 1229대한민국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총괄특보단 특보(정무특보단 경기동부공동본부장)’, 그리고 1222대한민국 대전환 경기도당 선거대책위원회 하남시지역 수석부위원장로 각각 임명돼 활동 중인 가운데 이번 대선 레이스의 하남 공략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방 의장은 지난해 8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 후보 경선대책위원회의 여성본부 하남시위원장으로 임명돼 활동하면서 민주당 대선 후보 경선에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이끌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남한산성 일출
이전
1/2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