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행복아카데미 12강 온라인 강연,‘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10/29 [17:00]
사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행복아카데미 12강 온라인 강연,‘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0/10/29 [17: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시는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 열두 번째 이야기로 우종영(푸른공간 나무병원) 병원장을 초청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라는 주제로 2020.11.02일 부터 11.05일 까지 4일간 유튜브 성남TV’를 통해 시민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성남행복아카데미 열두 번째 강연자 우종영 병원장은 대전MBC ‘토크앤조이외 다수 출연하였고, 저서로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2019), 바림(2018)외 다수 있다.

 

 

그는 이 강연을 통해 나무는 힘들고 어려운 일에 맞닥뜨릴 때마다 가장 현명한 답을 주는 스승이자 철학자였고,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휴식과 평안을 느끼게 하는 어머니 같은 존재임을 이야기한다.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던 좌절의 순간에도 나무 덕분에 다시 삶 쪽으로 눈을 돌릴 수 있었다는 경험을 바탕으로 인간의 삶을 돌아보게 하는 나무의 다양한 지혜를 들려줄 예정이다.

 

 

성남시민 여러분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계시는데요. 이번 강연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성남행복아카데미는 시민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강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팔당물안개공원 보랏빛향기
이전
1/2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