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박경희 의원, 코로나19에 따른 성남시 아동돌봄의 나아갈 방향 제안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10/12 [17:41]

성남시의회 박경희 의원, 코로나19에 따른 성남시 아동돌봄의 나아갈 방향 제안

탄천뉴스 | 입력 : 2020/10/12 [17:41]

 

 박경희 의원

 

성남시의회 박경희 의원은 1012일 열린 제258회 임시회 1차 본회의에서 5분 발언을 통해5월 온라인 등교가 진행되면서 가정 돌봄이 없을 경우 나 홀로 아동들은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 학교의 돌봄교실에서 온라인 학습의 지도를 받고 있으며 센터는 돌봄의 기능을 비롯해 학교 학습지도 활동에 더 많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성남시 아동돌봄 역량 확충과 돌봄에 대한 공공의 인식전환의 필요성,돌봄 종사자에 대한 처우에성남시 아동 돌봄의 나아갈 방향에 대해 제안했다.

 

또한 박경희 의원은 우리 성남시의 아동은 몇 년 안에 지역을 위해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는 성인이 될 것이며 아동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해주는 정책은 성남시의 미래를 준비하는 토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우리의 아이들이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건강하게 성장 할수 있도록 가정과 지역사회 더불어 성남시가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길 강력히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