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백년 로타리클럽 회원사 ㈜파우, 한라물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총 33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9/16 [16:58]

하남백년 로타리클럽 회원사 ㈜파우, 한라물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총 33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탄천뉴스 | 입력 : 2020/09/16 [16:58]

하남백년 로타리클럽 회원사 ㈜파우, 한라물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총 33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하남백년 로타리클럽은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추석을 맞이해 따뜻한 정을 전달하기 위해 회원사인 ㈜파우는 아이크림 및 수분크림 280개를 한라물산은 운동화 180켤레 및 아동복 500장 총 3,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했다.

하남백년 로타리클럽은 봉사정신에 투철한 사명을 가지고 문화·예술·금융· 요식업·화장품·자영업·광고·가구·의류와 같은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된 회원들의 인프라 구축을 토대로 2019년 400만원 상당의 후드점퍼를, 코로나19가 한창인 2020년 7월에 방역마스크 2,500매를 하남시에 전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형곤 회장, 이수연 총무, MG하남새마을금고 이점복 이사장, 한라물산 유순혁 대표, ㈜파우 최미화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줬다.

김형곤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 주민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함께 뜻을 모아주신 회원 및 회원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하남백년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라물산 유순혁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의 도움으로 지금까지 하남에서 기업을 운영할 수 있었다”며 “저희가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이 안정적으로 생활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의류와 신발을 복지관에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에 직면해 힘겹게 살아가는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서 이번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제가 가진 작은 물품들을 더 많이 나눌 수 있도록 해 주신 복지관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상황에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진심을 나누어 주신 하남백년 로타리클럽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앞으로도 하남백년 로타리클럽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