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한 시설관리공단 만들자”

성남시시설관리공단, 2012년 반부패 청렴서약 결의대회 성료

김호중 | 기사입력 2012/03/23 [16:13]

“청렴한 시설관리공단 만들자”

성남시시설관리공단, 2012년 반부패 청렴서약 결의대회 성료

김호중 | 입력 : 2012/03/23 [16:13]
성남시시설관리공단(염동준 이사장)은 22일 오후, 탄천운동장 이벤트홀에서 반부패 청렴한 문화 확산을 위한 ‘2012년 반부패 청렴서약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공단임직원과 유관기관, 사회단체 관계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해 부정부패가 없는 청렴한 공단을 조성하고 부패유발 요인인 알선과 청탁을 근절하는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결의했으며 참석자들은 청렴서약 결의서를 작성해 부패 Zero, Clean 공기업 실현을 다짐했다.
 
▲     © 탄천뉴스

▲     © 탄천뉴스

주요 서약결의내용으로는 ▶공직사회 부패 예방과 청렴실천 생활화 ▶금품향응과 알선, 청탁 근절 ▶품위유지와 부패방지 등 신뢰받는 공직사회 조성 등이다.
 
한편, 성남시시설괸리공단은 임직원 뿐만 아니라 외부 단체 및 기관까지 청렴 결의에 동참함에 따라 반부패 네트워크에 의한 청렴정책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청렴도 상위권 진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더불어 청렴실천 결의를 비롯해 청렴서약을 통한 한마음 갖기, 청렴 특별교육 등으로 청렴의 생활화를 지속적으로 정착시켜 나간다는 것이다.
 
이날 행사에서 공단 염동준 이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청렴문화 정착의 계기를 마련하고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일등공단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염동준 이사장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