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만 의원,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여받아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7/09 [14:47]

송영만 의원,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여받아

탄천뉴스 | 입력 : 2020/07/09 [14:47]

송영만 의원,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여받아


경제노동위원회 송영만 의원이 지난 7일 경제노동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공로패를 받았다.

이번 공로패는 제10대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장으로 재임하면서 지방의정 발전과 도민의 더 질 높은 삶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의 기틀을 세우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상이다.

송영만 의원은 8대, 9대를 거쳐 제10대 경기도의회 3선 의원으로서 ‘경기도 고령 친화도시 조성 지원 조례’로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개인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경기도 이동노동자 쉼터 설치 및 운영 조례’로 2019년 경기도의회 의원발의 우수조례 의장 표창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영만 의원은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장으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 상은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도민들의 채찍질이라 생각하고 도민 중심의 정책이 집행되도록 발로 뛰는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