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군기 시장,‘청년 김대건길’걸으며 시민들과 소통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7/02 [18:32]

백군기 시장,‘청년 김대건길’걸으며 시민들과 소통

탄천뉴스 | 입력 : 2020/07/02 [18:32]

 

 

백군기 용인시장은 2일 관광서포터즈, SNS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10여명의 시민들과청년 김대건길을 걸으며 소통했다.

 

이날 백 시장과 참가자들은 항토문화재로 지정된 은이성지 내 김가항성당과 김대건기념관을 돌아보고 관광 콘텐츠 개발, 친환경 그린도시 조성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참가자 도금숙씨는 청년 김대건길이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찾는 길이 되려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춰야 할 것이라고 제언했다.

 

또 다른 참가자 권수현씨는 코로나19 이후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에 대한 욕구가 높아진 것 같다시의 산림자원을 활용해 다양한 여행지가 개발됐으면 좋겠다고 요청했다.

 

이에 백 시장은 청년 김대건길을 비롯해 3대하천 산책로를 모두 연결하고내년에 경안천변 도시숲20수변생태벨트를 조성하고 나면 수도권 어느 도시보다 많은 힐링 공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 시장은 또 시민들이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확보하고 도시 전역을 친환경 그린도시로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자원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