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디지털 성범죄 대응 추진단 30일 발족

경기도 디지털 성범죄 대응 추진단 발족식 및 경기대 이수정 교수 등과 대담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6/26 [06:50]

경기도 디지털 성범죄 대응 추진단 30일 발족

경기도 디지털 성범죄 대응 추진단 발족식 및 경기대 이수정 교수 등과 대담

탄천뉴스 | 입력 : 2020/06/26 [06:50]

경기도청


경기도가 디지털 성범죄 대응과 정책개발을 위해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과 함께 ‘경기도 디지털 성범죄 대응 추진단’을 운영하기로 하고 오는 30일 오전 10시 경기도청 상황실에서 발족식을 실시한다.

디지털 성범죄 대응 추진단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수정 경기대 교수를 공동추진단장으로 한다.

총 42명의 추진단은 디지털 성범죄 관련 학계, 법률, 의료 전문가들로 이뤄진 정책자문단과 경찰, 교육공무원, 시설장, 상담소장 등 실무자들이 포함된 피해자 안전 및 디지털인권 2개 분과로 구성된다.

단원들은 오는 9월까지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발족식에서는 이재명 지사와 이수정 교수, 정정옥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 원장, 청년패널과 함께하는 디지털 성범죄 대응 관련 대담이 진행되며 이후 대응 추진단 전원회의를 시작으로 본격적 활동을 시작한다.

발족식은 경기도 소셜 방송 ‘라이브 경기’로 생중계 되며 카카오톡 오픈채팅방도 개설돼 도민 참여가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