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윤 국회의원 예비후보, 하남시 장애인 단체와 간담회 개최

‘현안에 대한 제도적 지원 노력 아끼지 않을 것’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2/05 [20:05]

최종윤 국회의원 예비후보, 하남시 장애인 단체와 간담회 개최

‘현안에 대한 제도적 지원 노력 아끼지 않을 것’

탄천뉴스 | 입력 : 2020/02/05 [20:05]

 

▲     © 탄천뉴스


출마 선언 이후 각계각층과의 간담회를 통해 민심수렴에 전력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 최종윤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하산곡동 다목적복지회관 2층에서 관내 장애인단체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최종윤 예비후보를 비롯해 오수봉 전 하남시장과 하남시장애인연합회 정규인 회장, 농아인협회, 시각장애인협회, 발달장애인협회, 장애인정보화협회, 신체장애인협회 단체장 등 약 30여 명이 함께했다.

 

열악한 장애인 시설 및 복지사업 문제 등 제반현안에 대한 폭넓은 논의와 함께 각 단체에서는 하남시 장애인단체 지원 조례 제정 청각장애인 쉼터 마련 및 맞춤형 평생학습 제공, 수화방송 확대 발달장애인 조례 및 자립지원센터 마련 시각장애인 주간보호시설 마련 등 시급히 해결되어야 할 현안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교환했다.

 

최종윤 예비후보는 장애인들의 일상적인 삶을 다각도로 보장하기엔 하남시의 관련 시설이나 지원시스템이 부족하다는 점에 공감하며 장애인단체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 복지증진에 관한 다양한 제도적 지원을 검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제도화하는 과정에 장애인 단체가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최종윤 예비후보는 이후에도 하남시 제반 단체와의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현안과 민심을 듣고 공약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