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공무술연합회, 송년의 밤 “성료”

최낙균 회장, ‘향후 회원이 주인이 되는 연합회로 거듭날 터’

김호중 | 기사입력 2011/12/21 [22:16]

특공무술연합회, 송년의 밤 “성료”

최낙균 회장, ‘향후 회원이 주인이 되는 연합회로 거듭날 터’

김호중 | 입력 : 2011/12/21 [22:16]
성남시의 특공무술인들이 지나가는 2011년 신묘년의 아쉬움을 추억하고 오는 2012년 임진년의 희망을 한마음으로 소망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시특공무술연합회(회장 최낙균)는 지난 18일 저녁, 수정구 신흥동 소재 프린스웨딩부페에서 '2011년 성남특공무술인 가족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     © 탄천뉴스

▲  신락균 회장   © 탄천뉴스

이날 행사에서 최낙균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한해 성남시의 특공무술인들이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향후 회원이 주인이 되는 연합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남시특공무술연합회의 전임 회장으로 고문직을 맡고 있는 성남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소속 정용한 시의원은 축사로 "힘들고 고난했던 2011년을 보내며 우리 특공무술 회원들께 위로하고 격려 드리며 내일을 다짐하자“고 당부했으며 ”내년에는 회원 모두가 똘똘뭉쳐 최고의 연합회가 되는 해로 만들자“고 말했다.
 
이날 특공무술인들의 송년 행사에는 모두 100여명의 회원과 가족들이 참석했으며 2012년 성남시특공무술연합회를 이끌 분과위원장들을 임명하고 유공자에 대한 각종 표창이 있었으며 최우수도장 인정패 수여와 우수선수들에 대한 표창장도 수여되었다.

 
▲     © 탄천뉴스

▲     © 탄천뉴스

특공무술연합회는 시범분과위원장에 오창우 이사, 심판분과위원장은 서대호 이사, 기술분과위원장에 김대현 이사, 상벌분과위원장에 조병일 이사 등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또한, 성남시생활체육회(회장 신길선) 표창을 이상원 이사와 조기형 이사가 받았으며 2011년도 최우수도장으로 중원구 상대원동 소재 키움도장을 선정하고 인정패를 전수했다.
 
이와 함께 연합회장 표창을 ▲신흥도장 박예진 ▲청룡도장 천승희 ▲용인대도장 윤건흥 ▲국제무예원 천성욱 ▲흑주도장 설준우 ▲마천도장 김지원 ▲벼리도장 김성인 ▲키움도장 김현욱 ▲드림1관 원현욱 ▲드림도장 박성현 ▲미금무예원 조은별 등 11명이 수여 받았다.
 
▲     © 탄천뉴스

▲     ©탄천뉴스

▲     ©탄천뉴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