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호’ 새 출발하는 성남FC, 은수미 구단주와 함께 2020시즌 결의 다져!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1/03 [08:51]
스포츠/레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남일호’ 새 출발하는 성남FC, 은수미 구단주와 함께 2020시즌 결의 다져!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0/01/03 [08: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탄천뉴스


김남일호로 새롭게 출발하는 성남FC가 시무식과 선수단 단체 회식을 통해 2020시즌 결의를 다졌다.

 

긴 휴식기를 마친 선수단은 2() 구단 인터뷰실에서 2020시즌 대비를 앞두고 첫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김남일 감독, 정경호 수석코치를 포함한 코칭스태프, 지원스태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를 소개하고 인사를 나눴다.

 

김남일 감독은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지훈련을 통해 철저하게 준비할 것이다는 메세지와 함께 내년 시즌 목표, 방향성을 선수들과 공유했다.

 

이어 은수미 구단주가 전지훈련 출발을 앞두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점심 오찬을 함께하며 화합의 자리를 가졌다. 은수미 구단주는 김남일 감독님과 함께 새롭게 출발하는 구단이 매우 기대된다. 팀이 새롭게 시작되는 만큼 전지훈련 기간 동안 팀이 잘 만들어지기를 바라고 무엇보다 선수들이 축구를 즐기면서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올 시즌에도 전 홈경기를 직관하고 응원하겠다.”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편, 금일 소집한 선수단은 4() 태국 치앙마이로 출발해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팔당물안개공원 보랏빛향기
이전
1/2
다음
광고
스포츠/레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