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병훈 의원 2020년 신년사

2020년 새해에도 ‘뚝심 있는 행보’로 나갈 것을 다짐하며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1/01 [20:15]

소병훈 의원 2020년 신년사

2020년 새해에도 ‘뚝심 있는 행보’로 나갈 것을 다짐하며

탄천뉴스 | 입력 : 2020/01/01 [20:15]

 

▲     © 탄천뉴스


안녕하십니까. 너른고을 경기 광주시 갑 국회의원 소병훈입니다.

 

광주시민 여러분, 참으로 다사다난했던 2019년의 제야의 종이 울리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아옵니다.

 

먼저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는 광주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2020년의 시작이 그 어느 때보다 설레고 힘이 솟습니다.

 

제야(除夜)란 섣달 그믐날 밤 어둠을 걷어내 묵은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한다는 의미입니다. 돌이켜보면 올 한 해는 대내외적으로 격화된 이슈 속에서도 무엇보다 사회 각 분야에 만연한 적폐의 어둠을 걷어내자는 국민의 지엄한 목소리가 울려 퍼지던 해였습니다.

 

새로이 맞이한 2020년은 그 어느 때보다 지난 시기 쌓인 적폐와 불공정을 해소하기 위한 연장선에 있으며, 적대와 분단을 넘어 신 한반도의 시대를 열어야 하는 중대한 기로에 있습니다.

 

사마천은 백성의 마음에 따라 다스리는 것이 최선의 정치라고 했던 것처럼, 민본(民本)이 정치의 정도라면 응당 정치인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야 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 소병훈은 광주 시민 한 분 한 분의 삶을 더 풍족하고 윤택하게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민의의 대변자의 역할을 해내고자 뚝심 있는 행보로 뚜벅뚜벅 나아가겠습니다.

 

한 해의 끝은 언제나 새해의 시작입니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너른고을 광주의 희망찬 출발을 함께해 주시길 바라며, 올 한 해 광주를 위한 더 큰 정치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쪼록 댁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항상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많이 받으십시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