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의원,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수상

“국민 향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할 것”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12/20 [20:09]

임종성 의원,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수상

“국민 향한 의정활동으로 보답할 것”

탄천뉴스 | 입력 : 2019/12/20 [20:09]

 

▲     © 탄천뉴스


임종성 의원(경기 광주을,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9(), 한국프레스센터에서열린 ‘2019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시상식에서 올해의 대한민국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9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정치·사회·문화·예술 등 사회 및 공직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인물을 선정해 격려하는 상이다.

 

임 의원은 이 중 올해의 대한민국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는데,국회 국토교통위원회와 여성가족위원회, 운영위원회 등 다양한 상임위원회 활동을 성실하게 수행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4년 동안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서 최우선 민생과제인 서민주거 안정과 국민 안전, 그리고 생활 속 불편 해소를 목표로 감리의 권한 및 역할을 강화한 건설기술진흥법, 봉평터널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한 교통안전법, 타워크레인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일부개정법률안 등 다양한 법안 발의에 힘써왔다.

 

임 의원은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주는 상이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민을 향한 의정활동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