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종성 의원,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좋은 평가에 기뻐 … 앞으로도 서민주거안정・국민안전위해 성과 낼 터”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12/18 [00:47]

임종성 의원, 3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좋은 평가에 기뻐 … 앞으로도 서민주거안정・국민안전위해 성과 낼 터”

탄천뉴스 | 입력 : 2019/12/18 [00:47]

    

▲  임종성 의원이 17일 개최된 ‘JJC지방자치TV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수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국회 임종성 의원실

 

 

임종성 의원(경기 광주을, 더불어민주당)JJC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정감사 우수의원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02019 대한민국 국정감사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또 임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에서 선정한 국정감사 우수의원상도 수상했다. 2017,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다.

 

임 의원은 지난 4년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국정감사를 치르면서 서민주거안정과 국민안전 사각지대 해소에 주력해왔다.

 

특히 임 의원은 2019년 국정감사를 치르면서 고급단열재 페놀폼의 1급발암물질 방출문제 LH아파트 층간소음 차단능력 부실문제 고속도로안전순찰원 보호문제 등 국가적 현안과 수서-광주 복선전철 조기착공 광주지역 전세사기문제 대응 촉구 등 지역현안을 두루 살펴 주변의 호평을 받았다.

 

임 의원은 수상에 대해 서민주거안정과 국민안전을 위해 뚝심으로 달려온 지난 4년이 좋은 평가를 받아 기쁘다.”면서 주거환경개선과 국민안전을 위해 해야 할 일이 아직도 많다. 앞으로도 국민을 위한 길, 묵묵히 걸어나가 더 좋은 성과를 내겠다.”고 다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