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청정하남. 전국 최고의 소식지로 “입증”

청정하남, 돋보기판·점자소식지 발행.사회적 약자 배려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12/10 [11:11]

하남시, 청정하남. 전국 최고의 소식지로 “입증”

청정하남, 돋보기판·점자소식지 발행.사회적 약자 배려

탄천뉴스 | 입력 : 2019/12/10 [11:11]
    청정하남. 전국 최고의 소식지로 “입증”

하남시는 시민들에게 생생한 시정소식을 전하는‘청정하남’이 2019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공공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등의 기관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29회째를 맞이하는 전통 있는 대회이다.

청정하남은 시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는 시정 소식지로 매월 1만8,000여부를 발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고객 맞춤형 행정으로 어르신을 위해 글자 크기를 키운 돋보기판 제작과 시각 장애를 가진 시민을 위한 점자 소식지도 발행하며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점을 주목했다.

특히 올해 청정하남은 최신 트랜드에 맞춰 QR코드를 통해 유튜브로 연결하는 동영상 콘텐츠를 소식지에 담아내며 생동감 있는 소식을 전하는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상호 하남시장은“하남 시정소식지 청정하남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문화체육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시민과 함께 성장하고 시민과 함께 빛나는 하남시로 나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