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특별기획전 열려

용인시, 11월25일~12월1일 롯데백화점 일산점 3층 팝업 매장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11/22 [13:23]
사회/복지 >
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특별기획전 열려
용인시, 11월25일~12월1일 롯데백화점 일산점 3층 팝업 매장서
 
탄천뉴스 기사입력  2019/11/22 [13:23] ⓒ 탄천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특별기획전 열려

용인시는 오는 25일부터 12월1일까지 롯데백화점 일산점 3층 시그니쳐 스테이지 팝업존에서 관내 농산물 가공제품을 판매하는 ‘특별기획전’을 연다.

관내 가공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시와 롯데백화점 일산점이 함께 마련한 행사로 용인시 농산물종합가공지원센터에서 가공·포장한 상품 80여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올해 농식품창업콘테스트 결선에 진출한 새암농장의 목이버섯 뮤즐리와 피클, 초담초담의 오디식초, 농부드림의 쌀·도라지·고구마 조청, 용인청정팜의 블루베리 쨈·차, 몸신 안승재의 벌꿀·매실청 스틱 등이 있다.

또 감각적인 포장으로 젊은층에도 인기가 있는 잡곡스틱 ‘미미한봉’, ‘미미쉐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선 가공제품 시음·시식을 하며 용인 백옥쌀로 만든 떡 나눔 등의 이벤트도 열린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는 용인시 농산물 가공제품 브랜드인 ‘용인의 소반’딸기쨈을 증정한다.

용인시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을 계기로 관내 로컬제품과 가공상품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길 바란다”며 “농산물종합가공지원센터에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