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삼평동 봇들골 마을축제' 개최 성료

주민 천여명 참석,,,, 연례 지역축제 초석 다진 한마음 축제마당

김호중 | 기사입력 2011/11/14 [16:22]

'2011 삼평동 봇들골 마을축제' 개최 성료

주민 천여명 참석,,,, 연례 지역축제 초석 다진 한마음 축제마당

김호중 | 입력 : 2011/11/14 [16:22]
분당구 삼평동주민센터에서는 지난 12일 오후, 관내 삼평고등학교에서 '2001 봇들골마을축제'를 개최하여 지역주민,문화단체, 기업체 및 많은 주민들의 호응과 적극적 참여로 축제행사를 성대하게 치렀다.

이날 행사는 봇들마을축제준비위원회 주관으로 성남문화재단(사랑마루)이 주체하고 삼평동주민센터(동장 김동만)와 삼평고등학교(교장 최낙성)가 후원한 행사로 고흥길 국회의원, 박광순 민주당분당지구당위원장, 최윤길, 권락용 시의원,장석렬 삼평동경로당회장등 1천여명의 많은 지역주민이 참석하여 성공적 지역축제로 기틀을 마련 하였다.

1부 행사에서는 송현초등학교팀의 “예그리나” 난타공연을 시작으로 삼평고등하교 “스파크” 밴드연주등 관객 청중들의 우렁찬 환호성이 연출되었으며 이어서 삼평동주민센터의 화려한 “실버댄스”와 “노래열창”으로 객석의 열기를 더 하였다.

2부 행사에서는 자치센터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1년간 갈고닦은 봇들사랑방 프로그램반의 “사진전시”와 “인형전시” 및 서예전시등과 종이접기, 가훈써주기, 나무요요만들기 등 현장 체험행사 및 주민들의 예술참여마당을 함께하여 모두가 참여하는 한마당 지역축제로 자리 매김 하였다.

삼평동주민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신도시 문화기반을 확충하고 지역민의 향토사랑을 정착시켜 살고싶은 애향 마을과 문화예술이 어울러지는 선진 문화예술의 내고장을 만들기 위하여 관내 기업체,금융기관, 문화예술단체, 학교 및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진정한 지역 대표축제로 정착시키기 위하여 “봇들마을축제위원회”를 결성 및 운영하여 지역의 연례 축제로 육성 발전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