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크리스마스...제2회 정자1동 카페거리 축제 개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8/27 [22:13]

8월의 크리스마스...제2회 정자1동 카페거리 축제 개최

탄천뉴스 | 입력 : 2019/08/27 [22:13]

 

성남시 분당구 정자1동 카페거리 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김시각)는 오는 831일 오후 4~830분 정자카페거리 차없는 도로에서 축제를 개최한다.

 

카페거리 축제는 주민과 상인이 함께 정자동 카페거리를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첫 축제를 열고, 올해는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고 나누는 한여름 밤의 축제를 준비하였다.

 

올해 축제는 정자1동 카페거리 차없는 도로에서 축제를 개최하여 열린 축제의 의미가 있다.

 

또한 제2회 카페거리축제는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형태의 마을축제, 지역 명소화를 위한 토요예술제 공연과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시, 마을, 그리고 공공기관이 함께 컨소시엄 형태의 축제를 이루어내고 있다

 

 

주요 행사내용으로는 두바이왕자 초청 두바이쇼를 비롯하여 미국 등 70여개국에서 공연한 Rocky Byun 밸런싱 아트쇼와, 미국 어메리컨 갓 탤런트 방송에 출연하여 최종결선에 오르기도 했던 애니메이션 크루(ANIMATION CRWE) 등 수준 높은 공연팀, 어린이 산타 런 기부 퍼포먼스, 3.1운동 100주년 기념 웹툰 전시 등 힐링과 의미를 함께 담은 뜻깊은 축제이다.

 

한편, 카페거리축제추진위원회 위원장(김시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