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이영아 의원, 주민불편 해결하는 생활밀착형 의정 ‘호응’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속속 결실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5/31 [19:40]

하남시의회 이영아 의원, 주민불편 해결하는 생활밀착형 의정 ‘호응’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속속 결실

탄천뉴스 | 입력 : 2019/05/31 [19:40]

 

▲  '골목당사'통해 주민불편사항 해결에 나선 이영아 의원  © 탄천뉴스


하남시의회 이영아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골목당사를 통해 현장에서 접수된 불편사항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나서 주민들에게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영아 의원은 지난 21일 덕풍동에서 진행된 골목당사에서 덕풍시장 앞 버스정류장에 대기시설이 없어 불편을 겪고 있다는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즉시 시 관계부서와 협의하여 해당 정류장에 매립형 의자를 설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등 노약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신장시장 등 대기시설이 없는 인근 정류장에도 추가로 의자가 설치될 수 있도록 요청하여 원 도심의 열악한 교통시설을 확충하고 시민들의 편의를 도모하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쳤다.

 

▲ 덕풍시장 버스정류장에 매립형 의자 설치  © 탄천뉴스

 

이 의원은 답은 현장에 있다는 생각으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요구사항을 면밀히 파악하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충실히 반영하여 주민이 체감할수 있는 생활밀착형 의정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영아 의원은 원 도심의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수시로 현장을 방문하여 생활 속 불편사항을 점검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