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혁신통합조직(HIT) 출범

지역 혁신 거버넌스 ‘히트’ 구성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2/01 [12:08]

하남시, 혁신통합조직(HIT) 출범

지역 혁신 거버넌스 ‘히트’ 구성

탄천뉴스 | 입력 : 2019/02/01 [12:08]

 

▲     © 탄천뉴스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혁신하남 추진을 위한 민관협력 혁신통합조직(HIT)을 출범한다고 밝혔다.

H.I.T(히트)= Hanam Inovation Team

 

혁신통합조직(히트)은 하남시, 하남경찰서, 하남소방서, 하남도시공사,하남문화재단, 자원봉사센터, 스타필드 하남 7개 기관 혁신담당 실무관 으로 구성됐다.

 

하남시가 총괄적인 업무기획 및 조정을 하고 각 기관별 혁신담당 무관이 기관별 소통창구 역할 및 협업을 진행하는 유기적인 협조체계를구축했다.

 

지난달 28일 신설된 히트는 협약식 등 의례적인 형식을 탈피하고 담당실무자 중심으로 본격적인 실무협의를 진행했다.

 

2019년 혁신과제로 원도심과 신도심의 균형발전을 위한문화재생프로젝트 시민 혁신과제 발굴을 위한 시민참여 정책컨퍼런스어린이 및 청소년 정책참여를 위한새싹 프로젝트어린이 보호안전도시 구축을 위한안전속도 5030’생활 속 불공정 부조리 개선을 위한생활적폐 해소등으로 다양한 기관별 협력 사업을 진행해나가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협업없이는 혁신이없다,행정환경이 다양해지고 독적인 문제해결이 점점 어려워짐에 따라 앞으로는 정부기관 및 민간기업간 협력을 통한 해결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남 혁신통합조직(히트)이 히트를 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