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년참배로 기해년 새해 열어

기해년 새해... 현충탑 신년참배 가져, 시무식을 시작으로 본격 업무 돌입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01/02 [21:26]

하남시, 신년참배로 기해년 새해 열어

기해년 새해... 현충탑 신년참배 가져, 시무식을 시작으로 본격 업무 돌입

탄천뉴스 | 입력 : 2019/01/02 [21:26]

 

하남시(시장 김상호)2기해년 새해를 맞아현충탑(창우동 소재)에서국가와민족을 위하여 헌신 희생하신 순국선열및 호국영령에 대한 신년참배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호 시장,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 ·도의원을비롯하여 우승원 대한민국전몰군경유족회 하남시지회장, 김숙자대한민국전몰군경미망인회 하남시지회장 등 9보훈단체장과 유족, 사회체장 및 공무원 등200여명이 참석하여 경건한 마음으로 헌화와 분향을 했다.

 

김 시장은 신년참배를 통해 지난 한해를 돌아보고 기해년 새해에는새로운오로 시민과 함께 빛나는 하남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헌신할 것을다짐했다.

 

이어,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상호 시장을 비롯하여 방미숙 시의회의장 및 시의,직원 등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하남시·하남시의회 합동시무식을 가졌다.

 

김 시장은 신년사에서올해는 시 승격 30주년을 맞는 해로 시의 미래를 결정할 가장 중요한 해라며, 공직자 여러분이빛나는 하남의 원 팀되고, 시의회와의 협치를 통해시민과 함께 빛나는 하남을 만들어 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시는 시무식을 시작으로 올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